한국어
2018.01
SUN MON TUE WEN THU FRI SAT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회원가입

안녕하십니까?

그리스도의 편지 선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희 선교회는 1984년 12월에 설립된 초교파 복음주의 선교단체로 우편통신이라고 하는 전달 매체를 통해서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사역은 비접촉 사역으로 전도 대상자와 직접적으로 접촉하지 않고

편지와 문서, 이메일, 쪽지, 소식지 등등을 통해 다양항 방식으로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현대는 다양하고 빠른 정보통신의 매체들의 홍수로 인해 인간의 휴머니티가 상실된 시대 입니다.

편지는 누구라도 잘 알고 있다시피 너무나도 고전적인 전달 매체중 하나 입니다.

우편사역은 일반적인 전도대상자와의 접촉방식을 통해 복음을 전하거나 제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직 우리들은 사역의 출발에서부터 진행, 그리고 복음전도의 크로징까지 전도 대상자와 비접촉을 통해서도

편지와 복음전도용 소책자등을 통해서 유기적이고 인격적인 만남 그 이상의 복음전도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홈 페이지에는 다양한 우편선교 사역의 방법들에 대한 설명의 글들이 많습니다.

복음전도자로 부르심이 있다면 겸손한 마음으로 사역을 살펴 보신 후에 훈련에 동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들은 믿음사역을 원칙으로 하여 재정적 필요들에 대해서는 오직 하나님께 의로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사역의 적절한 필요들을 위하여 편지지, 엽서,복음전도 소책자등을 발행하여 그 수익금으로

사역의 필요들을 위하여 활용 되어 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선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고 회원등록을 신청해 주신 귀하에게 감사 드립니다.

우리 선교회 회원에 등록해 주신 귀하를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 합니다.

혼란스러운 사람들의 출입을 통제하기 위해서 아래의 필수 회원등록 기재 사항들이 있으므로 참고하여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회원님의 신상 정보들은 회원의 관리를 목적으로만 사용될 것이며

그 어떤 방법으로든지 타인에게 노출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그리스도의 편지 선교회 / 행정 사무국

 

비밀번호는 8자리 이상이어야 하며 영문과 숫자, 특수문자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우편물 수령이 가능한 실제적인 주소를 기재해 주세요.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출석하는 교회의 이름을 적어 주세요.

본인 출석교회의 직분을 등록해 주세요

메일링 가입
쪽지 허용